워프레임: 바우반 에어룸 컬렉션
이 바우반 에어룸 컬렉션으로 천재 전술가의 유산을 더욱 갈고 닦아 보세요! 에어룸 외형 아이템은 지금껏 지나온 시간의 흐름과 텐노들의 헌신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