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Space Marine - Master Crafted Edition
Warhammer 40,000: Space Marine이 돌아옵니다. 새로운 세대를 위해 더 강력해졌습니다! Warhammer 40,000: Space Marine 플레이를 한층 더 개선한 편의성 및 향상된 그래픽을 경험하십시오.
Warhammer 40,000: Space Marine에서 울트라마린 챕터의 스페이스 마린이자, 수없이 많은 전투를 겪은 노련한 베테랑 캡틴 타이터스로 변하세요. 생존을 놓고 펼치는 인류의 끝없는 전투를 위한 전쟁 기계가 제작되는 행성 크기의 공장 중 하나인 제국 포지 월드에 수많은 오크 무리가 침략했습니다. 이 행성을 절대 잃어선 안 됩니다. 세계의 어둠 속에 도사리고 있는 훨씬 어둡고 사악한 적을 조심하십시오.
혁신적인 전투 시스템을 통해 고성능 원거리 무기에서 강력한 근접 공격으로 매끄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적을 처치하며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놀라운 풍경, 치명적인 적, 치열한 전투, 그리고 무자비한 파괴가 가득한 풍부한 세계관 속으로 뛰어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