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기술 혁명의 발상지인 샌프란시스코만에 거주하는 젊고 뛰어난 해커, 마커스 할러웨이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킬들을 개발하고, RC 자동차, 쿼드콥터 드론, 3D 프린팅 무기 등의 해커 툴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새로운 협동 및 플레이어 간의 대결에서 친구와 함께 원할한 플레이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