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Dogs 2
샌프란시스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장 악명높은 해커 그룹, DedsSec에 합류하세요. 당신의 목표는 역사상 최대의 해킹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킬들을 개발하고, RC 자동차, 쿼드콥터 드론, 3D 프린팅 무기 등의 해커 툴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새로운 협동 및 플레이어 간의 대결에서 친구와 함께 원할한 플레이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