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에디션
가능한 모든 인력을 포섭해가며 레지스탕스를 결성하십시오. 해킹하고, 잠입하며, 전투를 벌여 몰락하기 직전인 근미래의 런던을 되찾아야 합니다. 레지스탕스에 합류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라인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며 레지스탕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