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Dogs: Legion - 시즌 패스
시즌 패스에는 2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대규모 확장팩 1개, 추가 미션, 4명의 상징적 영웅 등이 포함됩니다!
Watch Dogs: Legion 시즌 패스에는 2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주요 확장팩 1개와 추가 미션, 고유한 능력을 지닌 4명의 상징적 영웅, DedSec 차량 스킨 등 Watch Dogs: Legion의 신규 콘텐츠가 포함되며, 오리지널 Watch Dogs 컴플리트 에디션 역시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