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 Delivery
Water Delivery는 물 배달 소년으로 플레이하는 1인칭 공포 체험 게임입니다. 배달 트럭을 타고 집집마다 다니며 물을 배달하세요. 가득 찬 물통을 배달하고, 빈 물통을 찾아 트럭으로 가져오며, 모든 결제를 수령하세요. 저녁의 마지막 배달 경로를 완료할 수 있을까요?
배달 트럭을 타고 집집마다 다니며 라디오에서 로파이 비트를 들어보세요.
트럭 뒤쪽에서 가득 찬 물통을 꺼내 지정된 배달 지점에 전달하세요.
집과 주변 부지를 탐색하여 모든 빈 물통을 찾아 트럭으로 가져오세요.
그 과정에서 이 시골 마을을 괴롭히는 어두운 미스터리를 풀게 될 것입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내리는 선택과 발견한 것들에 따라 여러 엔딩을 제공합니다.
저녁의 마지막 배달 경로를 완료하면서 다양한 독특한 집과 장소를 탐험하세요.
지정된 배달 지점에 물통을 배달하고, 빈 물통을 찾아 반환하며, 집주인에게 돈을 수령하세요.
모퉁이 너머에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절대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