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of the Hunter - Free UTV
항상 원하던 사냥터에 차량을 이용해 가까이 다가가기는 것은 어렵고, 걸어가는 것은 너무 오래 걸립니다. 이 최신 UTV는 또한 가파른 경사와 거친 지형을 여행할 수 있는 능력으로 도움을 주어 Nez Perce Valley, Transylvania 등의 언덕이나 광대한 대지에 완벽합니다. 이 무료 콘텐츠 팩은 전 지형 만능차(UTV)를 세 가지 다채로운 색깔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