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of the Hunter – Matariki Park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과 사냥꾼들 모두에게 천국과도 같은 뉴질랜드의 마법에 빠져보세요. 지구에서 자연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이 나라에서는 예상치 못한 반전과 독보적인 사냥 경험으로 가득 찬 모험을 선사하며, 상상할 수 있는 그 모든 환경을 맛볼 수 있답니다.
뉴질랜드의 마타리키 공원에서는 다양한 생물군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희귀한 히말라야산양, 삼바사슴의 보금자리인 언덕 및 산맥 지형을 누비고 멋진 붉은사슴의 영토인 저지대 숲을 탐험해 보세요. 몇 시간이고 현실을 잊게 해 줄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 보세요. 현지의 풍습이나 전통도 엿볼 수 있답니다.
마타리키 공원은 호수, 댐, 해변, 빽빽한 숲, 가파른 언덕, 숨겨진 동굴, 강, 열대우림 등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세계입니다. Way of the Hunter의 뉴질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야생 돼지와 염소, 야생 오리와 일본사슴 등 다양한 생명들이 넘쳐나는 곳이죠. 최근 몇백 년간 새로이 둥지를 튼 이 모든 동물들을 눈에 담는 즐거움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