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of the Hunter: Map Pack 1
Way of the Hunter Map Pack 1(구 Season Pass)에는 신규 지역 DLC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지역은 64제곱킬로미터(25제곱마일)이며, 새로운 동물, 스토리, 무기도 제공됩니다.
첫 번째 신규 지역은 오로라 해변입니다. 알래스카를 탐험하며 마지막에는 추가 석궁도 획득할 수 있는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두 번째 지역은 티카문 평야입니다. 아프리카의 중심에서 이국적인 사냥터를 종횡무진해 보세요. 이제는 활까지 포함한 다양한 장비로 사냥 모험을 즐기고 버팔로, 하이에나, 누, 벌꿀오소리, 겜스복 등의 야생 동물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