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of the Hunter - Lintukoto Reserve
야생과 평온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스칸디나비아 지역의 보석, 린투코토 보호 구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광활한 보호 구역은 다양한 생물군계와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하며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과 야생 동물 애호가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겁니다.
린투코토 보호 구역은 스칸디나비아 서식지의 놀랍도록 아름답고 풍성한 생물 다양성을 자랑하는 지상 낙원입니다. 광활한 지평선 위의 드넓고 부슬비가 내리면 반짝이는 마법 같은 숲과 온갖 생명으로 가득한 목초지를 거닐 수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수로가 있는 조용한 습지나 때로 눈에 덮이기도 하는 언덕을 탐험할 수도 있죠. 보호 구역의 어디에서든 새로운 모험과 함께 자연과 야생을 있는 그대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린투코토 보호 구역의 새 관리인으로 부임한 45세의 환경 운동가 미카엘 앤더슨이 되어보세요. 주름지고 수염도 텁수룩하지만 어쩔 수 없는 매력이 있는 다부진 사람입니다. 미카엘의 여정을 통해 다양한 스토리 엔딩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미카엘이 되어 보호 구역을 탐험하며 숨겨진 명소와 명물을 밝혀내고 그곳의 야생 동물들과 관계를 구축해 보세요. 수려한 린투코토 보호 구역에 빠져들어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우면서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방식으로 자연을 탐험하게 될 겁니다.
린투코토 보호 구역은 독특하고 다양한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땅을 은밀하게 누비는 유라시아 스라소니와 유라시아순록, 북극여우, 그리고 미카엘이 가장 좋아하는 말코손바닥사슴을 비롯한 야생 동물의 서식지입니다. 고점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든, 강의 삼각주에서 조용히 지켜보든 린투코토 보호 구역에서 보내는 매 순간은 자연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더욱 깊어진 유대감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