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stride
Wolfstride는 한때 범죄 파트너로 활동하다가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 세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카우보이라는 이름의 고물 집적소 메카를 상속받은 이들은 다시 팀을 이루고 이 세계의 엘리트 메카 대회인 'Ultimate Golden God Tournament'에 참가하게 됩니다.
전 세계 최강의 메카 상대보다 한 수 앞설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팀의 각 구성원은 자기만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 정비공 듀크, 메카 파일럿 칼잡이 레오파드, 만물박사 도미닉 셰이드로 이루어진 핵심 팀원은 모든 분야를 다양하게 처리할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하지만 그건… 돈을 벌겠다는 그들의 단순한 목적이 자신들의 복잡한 삶과 과거의 어두운 선택, 그리고 피할 수 없는 운명에 대한 깊고 천천히 타오르는 모험으로 펼쳐지기 바로 전까지의 말이죠.
격납고는 듀크의 영역입니다. 전투 사이사이에 피해를 복원하는 건 그냥 시작에 불과합니다. 부품을 교체하고, 업그레이드를 설치하고, 새로운 무기를 추가해서 카우보이를 강화하여 다음 상대를 무찌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커스텀 장비를 완성하세요.
축출당한 옛 야쿠자 도미닉 셰이드가 되어 레인 시티의 기이한 구석구석을 탐험해 보세요. 6개의 시설이 만화경 같은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각각은 당신의 여정에 도움을 주거나, 일거리를 제공하고, 때로는 신랄한 모욕을 퍼붓기도 합니다.
투기장에 들어서서 거대 로봇과 1 대 1 전투로 실력을 겨루세요. 턴 기반 전투 시스템에서는 치밀한 준비와 전략으로만 승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움직여 최적의 공격 위치를 차지하고 적의 균형을 무너뜨리세요. 표적화된 공격으로 상대를 약화시키거나 전투가 너무 치열해지면 방어 기술을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