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blind
어둠 속에서 진행되는 게임에서는 주변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통해 다양한 동물과 자연 환경을 발견하고 관련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빗자루를 사용하여 앞을 좌우로 이동하며 앞에 장애물이 있는지 감지하는 등 시각 장애인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것이 싫다면 키보드의 Q 키를 눌러 작은 횃불을 켤 수 있습니다.
불꽃의 크기는 게임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숫자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숫자가 클수록 불이 켜지는 범위가 넓어집니다.
더 많은 단축키를 보려면 메인 메뉴를 열고 단축키 설정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