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hololive production: 무료 팩
생생한 새 hololive production 위장과 게임 내 임무 세트가 포함된 이 무료 DLC를 통해 저희의 최신 콜라보에 나온 버츄얼 유튜버 소녀와 친구가 되어보세요! 임무 세트 보상으로는 느긋한 Shishiro Botan이나 떠들썩한 Shirakami Fubuki 중 원하는 한 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수익 보너스와 위장이 잔뜩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완료 시 기술 점수 6점을 포함한 두 일본 함장 Shishiro Botan 또는 Shirakami Fubuki 중 한 명을 마지막 보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4개 파트의 미션 세트.
두 함장 모두 Hashidate를 위해 훈련되었으며 개별 음성이 지원됩니다.
동시에 명단에 보유할 수 있는 이 특별한 함장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 기간 한정 전용 DLC는 2023년 5월 18일(미국 동부 시간)까지만 이용할 수 있으며 Epic Games Store를 통해 만든 월드 오브 워쉽 게임 계정으로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