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기념 위장 세트
신년 테마가 적용된 모든 위장을 획득하여 항구를 꾸미고 매년 찾아오는 연말 분위기를 만끽해 보십시오. 위장을 적용하여 더욱 많은 경험치를 확보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위장은 군함 외관만을 변경하며 수익 또는 전투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