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St Louis Halloween Edition
패키지를 수령하여 미국 순양함, 외륜선과 테슬라 코일을 완전히 장착한 해당 군함용 스팀펑크 테마 영구 위장 Igor, 그리고 이 괴물 사냥 군함의 핼러윈 테마가 적용된 함장 Mephisteufel을 획득해 보십시오.
영구 위장은 함선 외부만 바꾸며, 경제 또는 전투 보너스 기능은 없습니다.
항구에 이미 이 함선이 있는 경우, 해당 전함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DLC는 Epic Games Store 외부에서 생성된 계정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