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Texas
Texas는 적의 공격을 견디며 방어선을 돌파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군함입니다. 장갑이 준수하고 함포 다수를 장착하였으며, 5단계 군함 중에서는 대공 성능이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