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Wakatake Halloween Edition
무시무시한 야수와 악랄한 구울의 사악한 영향력에 더럽혀진 세상 속에서 자신의 믿음직한 증기선과 함께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처럼 등장한 한 전사가 있습니다. 외륜을 작동시키고 충각을 손질하세요. 괴물을 소탕하러 갈 시간입니다!
이 번들에는 스팀펑크 테마 Blade 영구 위장으로 치장한 일본 티어 III 연구 가능 구축함과 수수께끼의 Abraham V. Hellsinger 함장이 말끔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항구에 이미 이 함선이 있는 경우, 해당 전함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DLC는 Epic Games Store 외부에서 생성된 계정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