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Warhammer 40,000: 무료 팩
이 무료 DLC를 다운로드하여 아주 오래된 장엄한 Imperial Navy 군함 Ignis Purgatio를 7일 간 즐겨 보세요. 이 군함은 거대한 410mm 함포 10대로 아찔한 파괴력을 가져올 수 있으니 안일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 기간 한정 전용 DLC는 2023년 5월 25일~31일(미국 동부 시간) 사이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Epic Games Store를 통해 만든 월드 오브 워쉽 게임 계정으로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