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 금화
전투에서 인내를 가지고 실력을 발휘하면 금전적인 투자 없이도 군함 계통도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 특별 통화인 금화가 있다면 연구를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죠. 금화를 활용하면 게임을 더욱 쾌적하게 즐기면서 목표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