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Epic Games Store: Courbet 전리품 패키지
우수함으로 빛나는 프랑스 해군에 찬사를 보내 보십시오! 모든 것을 아우를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하였습니다. 4단계 전함 Courbet 등 프랑스 함장에 걸맞은 각종 아이템을 손에 넣고 해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보십시오!
해당 기간 한정 특별 DLC는 2025년 6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