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Emden 초대형 자원 패키지
해당 패키지를 개봉하여 초심자에게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입수하고 월드 오브 워쉽의 해상에서 순조로운 항해를 펼쳐 보십시오. 크레딧, 외관 변경 요소, 신호기, 수익 보너스, 4단계 일반 군함을 선택 및 획득할 수 있는 임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여기에 군함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이번 기회에 프리미엄 순양함 Emden 또한 획득해 보십시오!
이미 목록 내 모든 군함을 보유한 상태여도 중복 보유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