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ms Rumble - Captain & Shark Double Pack
이제 아레나로 돌아가도 될 거라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순간... Captain and Shark Double Pack이 바로 오늘 도착합니다. 신규 의상, 무기 스킨, 타이틀, 배너, 이모트를 받아 짭짤한 바다의 스타일로 전투에 뛰어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