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Dead War
히틀러의 좀비 무리가 Sniper Elite 4 제작진이 선보이는 등골 오싹한 슈팅 게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1940년대 유럽에서 언데드 아마겟돈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기괴한 오컬트 적, 장대한 무기, 그리고 1~4인용의 끔찍한 새로운 캠페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항군은 좀비 히틀러를 물리치고 지옥으로 보내버렸지만 이전보다도 더 굶주린, 죽은 자들이 부활한 언데드 무리가 돌아왔습니다!
Zombie Army Trilogy의 대체 역사 세계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규모의 새로운 레벨을 진행하고 생존자 여단과 함께 이탈리아와 유럽 전역에서 일어나는 사악한 계획을 저지하세요!
시체로 가득한 운하 속에서 어둠의 세력과 싸우고, 좀비 동물원에서 살아남아 그 어떤 사람도 살아 돌아온 적 없는 어둡고 불가사의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Sniper Elite 시리즈로 유명해진, 장르를 정의하는 Rebellion만의 탄도학을 이용하여 서서히 다가오는 지옥의 무리들을 날려버리세요!
엑스레이 킬 캠이 돌아왔습니다! 엑스레이를 통해 총알과 폭탄 등이 수많은 뼈와 장기를 파괴하는 유혈이 낭자한 장면을 슬로우모션으로 볼 수 있습니다. 총알이 좀비의 사지를 관통하는 경이로운 순간과 언데드가 끊임없이 다가올 때의 전율을 느껴 보세요!
랭크를 올려 원하는 슬레이어를 만들어 보세요! 수호천사가 되고 싶으신가요? 팀원들의 대미지를 대신 받으세요! 그 포탑이 좋다고요? 가지세요! 새로운 의상과 이모트, 도발을 이용하여 멋지게 처치해 보세요!
언데드가 둘러싸도 향상된 근접 전투로 반격할 수 있습니다! 가공할 만한 급습으로 무리를 밀치고 나아가 머리를 짓밟고 언데드를 해치우세요!
작업대에서 불, 번개, 신성한 힘으로 총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소박한 지옥파티를 열어 보세요! 번개를 쏘는 라이플이요? 불타는 단검이 달린 권총이요? 인류 최후의 저항에서는 그 어떤 것도 가능합니다!
악마 같은 좀비 군단과 무장한 거대한 엘리트들, 무시무시한 어둠의 악마와 폭발적인 자살 부대, 이외에도 엄청나게 놀라운 적들에 맞서 싸우세요! 좀비 살점으로 뒤덮인 탱크를 보게 된다면 차라리 소파 뒤에 숨어 버리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확장된 좀비 떼 모드에서 학살하며 휴가를 즐기세요. 오래 생존할수록 맵은 점점 더 넓어집니다. 언데드의 무리가 되지 않은 채 언제까지 반격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