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y Giant 4.0
Industry Giant 4.0에서 밑바닥부터 시작해 산업 제국을 건설하세요. 상품을 생산하고, 산업을 키우고, 수송망을 만들고, 생산을 계획하고, 재정을 관리하고, 세계적 사건에 대응하세요. 다음 비즈니스 거물이 되어 역사를 써 나가세요!
당신은 다음 록펠러, 잡스, 베이조스인가요? 밑바닥부터 산업 제국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Industry Giant 4.0과 함께 경제적 우위를 향한 여정을 떠나며 자신이 지닌 사업 감각을 시험하세요. 이 몰입감 있는 시뮬레이션에서는 단순한 건설을 넘어 상품 생산, 물류 시스템 구축, 산업 건설, 생산 계획, 재정 관리를 비롯한 포괄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Industry Giant 4.0은 1950년대에 시작되며 디지털화와 네트워크 가치 사슬로 대표되는 제4차 산업 혁명까지 이어집니다. 자동화와 디지털화로 발전하고 진화하는 산업 환경을 경험하세요. 가치 사슬 전반에서 전략적 의사 결정을 내려 생산성, 융통성, 혁신성, 자원 효율성을 높이세요.
산업계를 짓고, 혁신하고, 정복할 준비 되셨나요? Industry Giant 4.0에서 기업가 정신을 발휘해 역대급 산업 거물 중 하나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