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s of Iron
Tails of Iron은 참혹하고 잔혹한 전쟁이 펼쳐지는 에픽 RPG 어드벤처입니다. 여러분은 왕위 계승자 레지가 되어, 왕국을 되찾기 위해 아주 위험한 퀘스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세계로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용감한 동료들을 모으고 무자비한 개구리 부족을 단 번에 몰아내세요!
Tails of Iron에 이제 최신 확장팩인 '발광 전나무숲’이 추가되어 유명한 낙엽 축제를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새 모험이 펼쳐집니다. 이 엔드 게임 확장팩에서는 복수를 위해 사마귀에 시달리는 새로운 적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부가 퀘스트, 추가 두더지 결투장 도전자, 새 무기 및 갑옷, 진홍 요새의 외형 업그레이드, 새로운 음악 트랙, 추가 업적 잠금 해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ails of Iron에는 또한 레기를 유서 깊은 전투 토너먼트에 참여하도록 초대하는 첫 번째 확장팩인 '피투성이 수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대의 공격을 관찰하고 그에 알맞은 방어 태세를 취해서 위험한 상황을 극복하세요! 멋진 활과 화살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은 물론 쳐내기 공격과 치명타 공격 등 다양한 치명적인 능력을 마스터하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더그 코클(Doug Cockle)의 깊고 중후한 내레이션과 함께 중세 판타지 세계의 쥐 왕국을 가로지르는 장대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부가 퀘스트와 세력 사냥을 완료하여 추가 부를 얻거나 예리한 눈을 가진 동료와 힘을 합쳐 전장을 누비세요.
필요에 따라 레지의 전투 스타일을 변화시켜 보세요. 무거운 방어구는 방어력을 높이는 데 유용하지만 민첩성에는 문제가 생길 수 있겠죠? 도끼는 강력하지만, 창은 빠르고 날렵하죠. 그렇다면 날이 넓은 칼은 마음에 드실까요?
독버섯 주위에는 위험이 가득하니 보스전에서 승리를 거두려면 잘 다듬어진 무기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 한마디 한마디마다 냉혹함을 뿜어내는 이 거대한 크기의 양서류들은 자신들만의 고유한 전투 챌린지를 여러분께 선보일 것입니다. 그들을 물리치고 정상에 서려면 좋은 방어구 세트 그 이상의 것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레지의 요새는 형제인 렘렘, 뱀뱀, 더그의 집이기도 합니다. 렘은 전 세계를 모험하며 발견한 재료들로 체력 부스터를 만들 수 있으며 뱀은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특수 설계도로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계도 찾기는 하늘의 별 따기와 같죠. 마지막으로 더그는 왕국에서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퀘스트를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