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se of the Dead Gods
엄청난 부, 영원한 생명, 신성한 힘을 탐하는 마음이 당신을 끝이 없어 보이는 지옥 속의 미로, 치명적인 함정 및 몬스터가 우글거리는 이 저주받은 사원으로 이끌었습니다.
아무도 앞길을 막지 못하도록 신비로운 유물과 무기를 수집하세요. 불을 뿜는 동상, 폭발물, 숨겨진 가시, 그리고 더 많은 온갖 종류의 함정 및 비밀들로 가득 찬 어둡고 동굴 같은 통로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적군과 전투를 벌이세요.
매 단계마다 타락이 쌓입니다. 아무리 강력한 저주라도 양날의 칼이 될 수 있으니 이를 북돋우든 무시하든 모두 플레이어의 선택입니다.
탐욕을 쫓으면 죽음에 이르겠지만, 죽음으로는 탈출할 수 없습니다. 다시 싸우기 위해 일어나, 더 깊이 파고드세요. 이곳에 아직 남아 있는 사악한 신을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