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Drive
질주 기반의 운전 생존 어드벤처에서 단 하나의 생명줄인 차량에 올라타 올림픽 출입 금지 구역 내 초자연적 위험을 마주하세요! 자원을 뒤지고, 믿을 수 있는 스테이션왜건의 트렁크를 채우고 생존을 위해 미친 듯이 차를 모세요.
Pacific Drive는 1인칭 운전 생존 게임으로 여러분의 차량이 여러분의 단 하나의 동료가 인 게임입니다. 재창조된 초현실적인 태평양 북서부를 누비고 올림픽 출입 금지 구역으로 모험을 떠나 초자연적인 위험을 마주하세요. 플레이어는 본거지 역할을 할 버려진 차고에서 차를 수리하고 업그레이드하며 떠나는 황무지로의 여행은 독특하고 별난 도전을 선사할 것입니다.
귀중한 자원을 수집하고 구역에 남겨진 것들을 조사하세요. 예측 불가능하고 적대적인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아가며 오랫동안 잊고 있던 미스터리를 풀어내세요.
지독하고 사악한 세상에 남겨진 건 플레이어와 스테이션 웨건뿐입니다. 길 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필요한 건 튼튼한 타이어뿐만이 아닙니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든든한 웨건을 업그레이드하고 강화할 수 있지만, 자동차도 만만치 않은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구역에 퍼진 방사능을 대비하기 위해서 연료 탱크를 채운 상태로 유지하고 패널도 손상되지 않게 유의하세요. 자신의 한계까지 밀어붙이게 됩니다. 상황에 맞춰 수리를 진행하고, 어디서든지 재료를 수집하며, 굴러다니는 요새를 활용하여 그림자 속에 숨어서 목숨을 노리는 위협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비밀 조직 ARDA의 실험 잔해는 구역 전반에 흩어져 있고, 해답을 찾는 건 수월하지 않을 겁니다. 어느 곳을 둘러보더라도 이상 현상을 관측하게 됩니다. 뒤틀린 세상의 초현실적인 힘으로 인해 플레이어의 여정은 더욱 어려워집니다... 흥미진진해진다고도 할 수 있죠. 어둠 속의 실루엣, 굴러다니는 고철 더미, 우뚝 솟은 기둥들 - 초자연적인 위협들이 여행을 막아섭니다. 구역 폭풍의 압도적인 힘에 비교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가능하다면 기체를 짓밟고 달아나세요 - 움직이는 소용돌이는 땅을 찢어버리고 가까이 붙어있는 모든 것을 없애버립니다. 소용돌이에 빠져들지 마세요.
지도를 확인하고, 여행 장비를 갖추고 난 뒤에 길에 오르세요. 자원과 데이터를 수집하세요. 구역 내 벽 안에는 모든 종류의 유용한 것들이 있습니다. 무사히 귀환하고 트렁크의 내용물을 사용해서 자동차와 차고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여정을 떠날 때마다 새로운 시련이 기다립니다: 혹독한 날씨, 지독한 환경, 실험 잔해. 구역에서의 제일 법칙은 '움직이지 않으면 얻는 것은 없다'입니다 — 일부 재료는 가장 위험한 지역에서만 찾아낼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행동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 기나긴 노력과 시간이 필요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