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Online
모든 전설에는 시작이 있으며, The Elder Scrolls Online에서는 당신이 바로 전설의 시작입니다. 상징적인 TES V: Skyrim의 약 1,000년 전에 벌어진 탐리엘의 먼 과거를 다룬 활기 넘치는 챕터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모험과 가능성으로 가득한 세계를 발견하세요.
클래식 TES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이야기와 실험적인 콘텐츠를 3개월마다 새롭게 만나보세요. Tamriel Tomes를 플레이하면서 엄청난 보상도 획득하세요.
Tamriel을 누비며 짜릿한 모험을 즐기세요. Morrowind의 버섯 숲을 탐험하고, Oblivion에서 데이드라와 전투를 벌이고, PvP 전투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결투하세요.
많은 사랑을 받은 Elder Scrolls 게임들과 동일한 테마로 제작된 스토리텔링에 깊이 빠져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아니면 홀로 끝없이 진화하는 세계를 탐험하세요.
마음이 원하는 대로 퀘스트와 챌린지를 선택하세요. 오직 나만의 Elder Scrolls 세상을 만들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