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extorcist: The Story of Ray Bibbia
탄막 슈팅과 타이핑 게임의 환상적이고 짜릿한 조합을 즐겨보세요! 엑소시즘을 타이핑하면서 날아오는 총알도 피해야 합니다. 오른쪽 뇌, 왼쪽 뇌 모두 동원해서 사립 퇴마사인 Ray Bibbia의 모험으로 뛰어들어 온 세계로 쏟아져 나온 악령들의 위협에 맞서세요!
엑소시즘을 타이핑하면서 동시에 날아오는 총알도 피해야 합니다. 오른쪽 뇌, 왼쪽 뇌 모두 동원해서 사립 퇴마사인 Ray Bibbia의 모험에 뛰어들어 온 세계로 쏟아져 나온 악령들의 위협에 맞섬과 동시에 그의 어둡고 죄로 가득한 과거에도 직면해야 합니다!
다 쓰러져가는 도시. 폭력배들, 범죄와 검열로 가득 찬 길거리. 이제 이 모든 것을 멈출 수 있는 사람이라고는 단 하나. 처음으로 현실화된 타이핑 게임인 이 혁신적인 게임플레이에서 퇴마사, 악마, 메탈 가수, 핌프, 교황, 드라마, 썰렁한 농담과 하드코어 액션으로 가득 찬 보스 전투를 체험하게 됩니다.
악령을 처치하기 위해 강력한 보스 전투 중 와장창 쏟아지는 총알을 피함과 동시에 키보드나 조이패드로 엑소시즘을 타이핑하고, 구토물들을 잘 피하고, 폭탄을 해체하고, 메탈 쇼에서 노래하는 등 여러 가지를 배워보세요. 말보다 행동이 항상 더 어려운 법입니다. 성경책도 꼭 잡고 계세요. 두 손으로요!
Rome은 우리가 체험하는 모험이 펼쳐치는 극장입니다.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고, 미치광이 캐릭터와 그 적들의 고향인, 역사상 최대의 주요 도시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악령들이 쏟아져 나온 이유는, 기이한 힘이 권력을 사로잡아 Rome에서 가장 큰 교단인 The Holy Church를 전복시키려는 데 있습니다. The Holy Church는 도시의 영역을 벗어나 무제한의 권력을 가지게 되었지만 우리의 주인공은 이 교단이 그들의 권력을 좋은 곳에 쓰게 되리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도시의 질서를 뒤엎어버리고자 하는 악령들의 계획을 밝히고 Ray Bibbia의 어두운 과거의 조각들을 맞추어보세요!
고스족 가정부로부터 총에 빠져있는 폭력배와 교황까지, Ray는 점점 더 커져만 가는 비밀을 풀기 위해 여러 장소들을 넘나들며 온갖 체험을 하게 됩니다. 누가 Ray의 친구가 되고 누가 Ray를 배반하게 될까요?
얼마나 빠르게 타이핑하실 수 있나요? 날아오는 총알을 피하면서 라틴어를 읽고 철자를 모두 댈 수 있나요? 그동안 여러분이 기다려 온 게임입니다! 진정한 엑소시즘, 영어, 라틴어 모든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수를 범하지 말고 최고의 콤보에 도달해보세요! "완벽한 엑소이즘"의 철자를 대면서 친구들과 경쟁하고 온라인 리더보드에서 점수를 서로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