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팩트 서처
3D 로그라이크 서바이버 RPG 게임. 오로리움 대륙은 그저 신들의 게임판이다. 적을 처치하여 유물을 얻을 수 있다. 유물의 힘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신들의 게임을 할 것인가? 게임을 끝낼 것인가? 아니면 그냥 자신이 신이 될 것인가. 유물 탐색자, 당신의 선택.
획득한 아티팩트를 친구들과 공유하는 독특한 아티팩트 공유 기능!
3D 미트 비둘기 + 타워 클라이밍 협동 게임. 오로레온 대륙을 판으로 삼고 모든 인간을 조각으로 삼는 신들 간의 게임입니다. 타락한 적을 물리쳐서 유물을 얻거나 금화를 모아 신비한 상인에게서 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유물의 힘을 사용하여 이 신들의 게임에 참여하거나 끝내거나 신이 되기로 선택할 수 있을까요? 아티팩트 워커, 당신이 선택하세요!
수십 개의 진화 가능한 기술, 극한의 스프린트 돌진, 그리고 적을 처치하는 궁극의 특수 기술!
강렬한 속도의 전투, 각 전투 후에 아티팩트를 구매하여 당신의 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서로 다른 유물과 일치하는 기술로 다양한 결합 시너지를 만들고, 시너지의 힘을 활용하여 더 높은 레벨의 적에 도전하세요!
RPG 같은 이벤트, 다양한 선택, 던전 모험, 마법의 세계 탐험, 다른 영웅과 친구가 되고 새로운 캐릭터를 잠금 해제!
수백 개의 접미사와 속성, 수십 개의 다른 메타 진행 단계, 무기의 잠금 해제 및 강화, 그리고 친구들과 자신의 독특한 유물을 공유! 각 실행 후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