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1930년대를 배경으로 1인칭 어드벤처 퍼즐 게임을 즐겨보세요. 사라진 남편과 탐험대의 흔적을 따라가는 여성, Norah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수수께끼와 사랑으로 이뤄진 놀라운 이야기에서 낙원 같은 울창한 섬을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밝혀보세요.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미지의 섬으로 안내할 23곡의 아름다운 트랙입니다. 게임 전반을 흐르는 정서인 모험과 신비, 사랑과 비애를 담아 Eduardo de la Iglesia가 작곡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아름다운 환경, 캐릭터, 지역, 퍼즐의 콘셉트 아트, 스케치, 3D 렌더링 모음집입니다. 대형 전면 컬러 페이지가 담긴 다운로드 가능한 책으로, Call of the Sea 개발 과정을 따라가며 다양한 시각적 방향성과 아트 스타일의 정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