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Envoy 서포터 에디션
Dark Envoy 서포터 에디션은 게임이 가진 모든 것을 경험하고 싶은 팬들에게 완벽한 에디션입니다. 이 특별한 번들로 개발자들을 응원하고 Dark Envoy의 풍부한 세계로 더 깊이 빠져드세요.
Dark Envoy(기본 게임): 화약과 마법이 충돌하는 매혹적인 세계에 빠져드세요. 전쟁이 지배하는 땅을 가로지르는 손에 땀을 쥐는 여정 속으로 유물 사냥꾼 파티를 이끄세요. 막강한 적들과 싸우고 고대의 비밀을 밝혀내는 겁니다. 실시간 전술 전투와 RPG 요소가 섞인 고유한 특징으로, Dark Envoy는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Dark Envoy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게임의 감성적인 사운드트랙과 함께 Dark Envoy의 세계 속으로 깊이 빠져들어 보세요. 오케스트라와 일렉트로닉 음악을 매력적으로 섞어, OST가 게임 속의 모험과 위험이라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냅니다.
Dark Envoy 디지털 아트북: 디지털 아트북으로 Dark Envoy의 놀라운 비주얼들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게임에 생기를 불어넣은 콘셉트 아트, 캐릭터 디자인, 환경 스케치 모음을 자세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