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Cells: Return to Castlevania Bundle
액션 로그라이트 Dead Cells에서 끝없이 몰려오는 적의 군단을 상대로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기세요. Return to Castlevania DLC에서 클래식 무기를 손에 넣고 드라큘라를 향해 돌진하세요!
Dead Cells는 메트로이드바니아를 기반으로 한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무한하게 변화하는 광활한 성을 탐험하세요. 물론... 성을 지키는 수호자들과 2D 소울라이트 전투를 치를 능력은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체크포인트는 없습니다. 죽이고, 죽고, 배우고, 반복하세요.
무한하게 변화하는 광활한 섬을 탐험하세요. 막강한 적들과 물 흐르듯 매끄럽고 속도감 있는 2D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히터 벨몬드와 알루카드를 따라 세월이 녹아 있는 드라큘라의 악마성 회랑을 돌파해 보세요. 클래식 Castlevania 무기로 몬스터 군단을 격퇴한 뒤 마왕이 자리 잡은 알현실에 도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