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5: Highlands Fishing Edition
Farming Simulator 25: 하이랜드 낚시 에디션은 호평을 받은 메인 게임과 하이랜드 낚시 확장팩을 번들로 제공합니다. 농업, 임업, 축산업 외에도 26개 작물, 4개 지도, 400개 이상의 기계, 150개 이상의 정통 브랜드, 양식업을 즐겨보세요.
구불구불한 강과 역사적인 곡물 엘리베이터가 있는 북아메리카, 연못으로 둘러싸인 중앙 유럽, 논으로 가득한 동아시아, 또는 푸른 언덕과 탁 트인 바다가 있는 스코틀랜드풍의 마을 킨레이그에서 농장을 건설해 보세요!
육지와 바다에서 낚시를 통해 양식업자들은 물고기를 번식시킬 수 있으며, 이는 들판, 숲, 마구간 외에 새로운 자원 채집 방법이자 또 다른 휴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낚싯대를 들고 가볍게 즐기는 해안 낚시는 물가의 평화로운 삶의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하이랜드 낚시 확장팩에는 양파, 하이랜드 소, 20가지가 넘는 새로운 기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