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실 파이터
밀실 파이터는 고전적인 액션 영화 분위기에서 피가 끓는 애니메이션 전투 시퀀스, 턴제 전술, 덱 만들기가 어우러지는 게임입니다. 손, 모멘텀, 포지셔닝의 균형을 잡는 법을 체득하고 적을 무찌를 확률을 높이세요.
150개 이상의 카드 중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적에게 유용한 카드를 골라 덱을 만드세요. 랜덤 이벤트를 경험하고, 강화(혹은 부상)를 얻고, 앞으로 요원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업그레이드를 고르는 중대한 결정을 내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