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EN
1인칭 액션 퍼즐 게임 GRAVEN에서 액션, 미스터리, 구원의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부당하게 유죄 판결을 받은 성직자가 되어 어두운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세요. 환경, 마법, 무기를 활용하여 참혹한 인간성에 맞서고, 황야와 그 너머에 도전하세요.
Orthogonal order의 신실한 성직자인 여러분은 다른 이를 지키기 위해 죄를 짓고 추방되어 죽을 운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늪지를 표류하는 작은 배에서 다시 살게 됩니다. 낯선 자는 여러분을 육지로 데려가 미스터리한 지팡이와 책을 주며 모호한 지시를 내립니다. 경건한 성직자여, 나아가 고통을 덜고 속임수를 밝히고 현실을 잠식하는 섬뜩하게 변절한 자들을 박살 내세요.
현대 개발 도구 및 기술과 90년대 말의 삭막한 미학이 만나 1인칭 액션 퍼즐 게임 GRAVEN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어둡고 독특한 중세 판타지 게임에는 Chuck Jones(Duke Nukem 3D, Half-Life)가 디자인하고 Stephan Weyte(Blood, Fire Emblem, DUSK)가 목소리를 입힌 캐릭터가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