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a: Bridge of Spirits Digital Deluxe Edition
젊은 Spirit Guide, Kena는 신성한 산속 사원을 찾기 위해 버려진 마을을 여행합니다. Kena는 정처 없이 떠도는 요정들이 갇힌 무성한 숲속, 잊힌 마을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분투합니다.
숲 이곳저곳에 흩어져 있는 수줍은 환상의 요정입니다. Rot은 죽거나 부패한 것들을 분해하며 균형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