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이돌론스
로스트 아이돌론스는 턴제 기반 SRPG로, 아르테메시아 대륙에서 일어나는 판타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 이든과 그의 부대를 이끌고 전장을 누비며 대륙에서 벌어지는 서사를 경험해보세요.
주인공 이든이 되어 반란군에 가담하여 전쟁에 참여하세요. 아군을 모으고 성장시켜 제국 군대와 마물에 맞서 싸우세요.
각 캐릭터의 직업과 스킬에 따라 전략적으로 부대를 배치하세요. 타일 기반 전장을 활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성을 포위하여 탈취하고, 특수 능력을 가진 적군 장수를 제압하세요. 전략을 바꾸어가며 싸워야만 이길 수 있는 마물을 상대하세요.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부대를 성장시키세요.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부대에 합류하도록 설득하세요. 끝까지 함께 싸울 수 있도록 사람들을 이끄세요.
20명 이상의 아군 캐릭터와 10개의 직업을 활용해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하세요. 각종 장비와 훈련을 통해 새로운 기술, 마법, 능력을 습득하세요. 그렇게 만들어진 최강의 부대를 이끌고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무찔러 승리를 거머쥐세요.
새 게임 + 모드를 통해 다시금 전쟁을 승리로 이끄세요. 스탯과 아이템을 계승하고, 아군을 모으고,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 다양한 난이도를 시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