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얼리 액세스인가요?
얼리 액세스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의견과 모든 제안을 수집하여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요소가 커뮤니티와 플레이어들에게 부합하도록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기존 기능을 개선하고 플레이어들의 추천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희와 커뮤니티가 제품에 완전히 만족할 때 게임을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 출시할 계획입니다.
커뮤니티에서 요청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게임 모드, 맵, 무기 및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이 포함됩니다.
얼리 액세스 버전의 현재 상태는 “이 게임에 대해” 섹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가격 변동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 후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발 과정에 커뮤니티의 참여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디스코드나 X와 같은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소통함으로써, 커뮤니티는 언제든지 제안을 하고 적극적으로 우리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버전 1.0에 도달할 때까지 약 1~2개월 간격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에는 버그 수정, 개선 사항 및 완전히 새로운 기능이 포함될 것입니다.
물론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은 잠재적인 개선점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되므로 항상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디스코드 서버 내 전용 텍스트 채팅방에서 의견을 공유하거나 버그를 신고해 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가끔 진행하는 플레이 테스트에 참여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