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션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결투장(Arena)인 SMITE에서 4,0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과 함께하세요. 신화의 전설이 되어 신들의 전장으로 입장하십시오. 지금 무료로 플레이해보세요!
각 신들의 고유한 전략, 전설의 무기 및 놀라운 힘을 개방하세요. 제우스가 되어 번개를 적에게 내려치거나 로키가 되어 어둠 속에서 적을 암살해보세요. 또한, 원숭이 왕, 손오공이 되어 변신을 통해 적을 혼란에 빠뜨려보세요. 어떤 신이 되고 싶으신가요?
다른 MOBA와는 다르게, SMITE는 플레이어를 바로 전장에 배치하며 플레이어는 자신을 3인칭 시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습적인 매복부터 조준 사격까지, 전략적 가능성이 가득한 새로운 신이 기다리고 있죠.
결투장(Arena)에는 처음이시라고요? 걱정 마세요. 자동 구매, 자동 레벨 및 데스 매치급의 아레나 모드를 통해 신들의 MOBA 액션에 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프로가 되고 싶으신가요? 사다리를 타고, 경쟁력 있는 팀에 합류하면, SMITE 월드 챔피언십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