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오리진스
새롭게 리마스터링된 소닉 오리진스에서 소닉 더 헤지혹, 소닉 더 헤지혹 2, 소닉 더 헤지혹 3 & 너클즈, 소닉 CD 등의 클래식 게임을 다시 경험해 보세요! 아이코닉한 그린 힐 지역에서 무시무시한 데스 에그 로봇까지, 선명한 화면으로 되살아난 추억 속 장소들로 달려 들어가 닥터 로보트닉의 사악한 계획을 저지하세요! 이번 최신 버전에는 탐험 가능한 신규 지역, 추가적인 애니메이션, 전혀 새로운 기념일 모드가 포함됩니다!
타이틀마다 오프닝과 엔딩 애니메이션이 완전히 새로워진 클래식 소닉 게임들을 이제는 높은 해상도로 경험하세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코인을 획득해 새로운 콘텐츠, 챌린지, 박물관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잠금 해제하세요.
클래식 모드에서 추억 속 게임 해상도를 즐기며 한정된 목숨만 가지고 스핀 대시를 사용해 다양한 지역을 통과해 보세요. 목숨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향상된 전체 화면 해상도의 새로운 기념일 모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