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urse 404
《The Curse 404》는 반복되는 시간 루프에 갇힌 미스터리한 저택을 배경으로 하는 심리 호러 퍼즐 게임입니다. 잠에서 깨어날 때마다 주변 환경은 초기화되지만, 당신이 발견한 단서들은 그대로 남습니다.
저주받은 집 404는 반복되는 시간 루프에 갇힌 미스터리한 집을 배경으로 한 심리 공포 퍼즐 게임입니다. 깨어날 때마다 환경은 초기화되지만, 발견한 단서는 그대로 남습니다. 어두운 방들을 탐험하고, 점점 더 복잡해지는 퍼즐을 풀고, 끈질기게 쫓아오는 초자연적인 존재를 피해 다니면서, 집 안에서 벌어진 비극적인 사건의 숨겨진 진실을 서서히 밝혀내게 됩니다.
잠입, 탐험, 그리고 독창적인 퍼즐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어, 모든 소리가 중요하고 모든 선택이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긴장감을 끊임없이 조성합니다. 루프를 더 깊이 파고들수록 더욱 강렬하고 감정적인 경험을 하게 되며, 강력하고 만족스러운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