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심을 만들어 풍부한 개성, 역동적인 성격, 영감을 자극하는 야망을 부여해 보세요. 강력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이용하여 상상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자신을 닮은 심을 만들거나, 좋아하는 스타, 이상형, 친구를 만들어 보세요! 내 기분을 반영하도록 심들의 옷을 갈아입히세요. 기발한 특성과 멋진 야망으로 심들의 인생에 의미와 깊이를 부여하세요.
건축 모드를 이용해 꿈에 그리던 집을 설계하세요. 평면도를 그리고 조경과 지형을 바꾸며 꿈에 그리는 완벽한 집을 건설하세요. 수영장, 지하실, 정원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은 집이 마음에 들지 않나요? 밀어버리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설계로 간단히 다시 지을 수 있습니다!
심들은 새로운 마을에 방문하여 교류 범위를 넓히거나 친구들과 어울려 놀거나 잊지 못할 파티를 열 수도 있습니다.
내 선택에 따라 신생아, 유아, 어른에 이르기까지 인생의 모든 단계가 달라집니다. 심들의 기술을 발달시키고 취미를 계발하고 모험을 즐기며 새로운 가족을 꾸리도록 도와주세요. 그 외에 인생의 수많은 선택이 기다립니다!
갤러리를 통해 팬들의 네트워크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커뮤니티의 팬이 제작한 콘텐츠를 게임에 내려받거나 내가 만든 작품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심, 건물, 완성된 방을 다운로드하거나 좋아요를 누르거나 코멘트를 남기세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세요! 즐거움에 동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