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vivalists
The Escapists 세계를 배경으로 모험이 가득한 생존 샌드박스, The Survivalists에는 놀라움과 비밀, 위험으로 가득한 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필사적인 생존을 위해 최대 세 명의 친구와 함께 탐색하고 건축하고 제작하고, 심지어 원숭이들을 훈련시키기도 합니다.
섬은 살아있습니다! 당신이 생활하게 될 새로운 집은 주변을 탐험하고 비밀을 알아내는 동안 밤낮에 따라 주기적으로 변합니다. 먹이를 위해 동물을 사냥하고(아니면 사냥당하거나!) 당신을 그다지 반가워하지 않는 신화 속의 적들도 만나보세요. 수수께끼의 낯선 사람에게 퀘스트를 받거나 해안으로 밀려오는 퀘스트를 찾아보세요. 모든 플레이어가 저마다의 모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물들과 함께 흥미롭게 만들어진 이 황무지로 떠날 준비를 하십시오.
섬 생활의 위험성을 아주 많이 알고 있거나 건축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할 친구를 찾고 있나요? The Survivalists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최대 세 명의 친구와 함께 섬을 탐험하고 모험과 약탈, 거래하며 궁극적으로는 끝까지 살아남으세요.
건축업자나 벌목꾼, 심지어 군인이 필요하다면, 섬의 원숭이들을 길들이고 훈련시키면 일상 과제를 돕는 건 물론이고, 광신도의 캠프를 급습할 때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흉내 시스템을 이용하면 바나나를 사랑하는 당신의 친구들이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원숭이를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이 섬의 과제를 극복하는 열쇠가 됩니다.
생존의 비결은 주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나무를 자르기 위해 원시적인 도끼를 만들고, 배고픔을 해소하기 위해 신선한 과일을 섞어 스무디를 만드는 등, 제작법을 발견하고 음식과 물건, 나무 공예 등을 통해 다양하게 선택지를 넓혀 보십시오.
당신의 오두막 벽에 걸거나 침입한 적들을 쓸어버릴 수도 있는 웅장한 검을 찾고 있나요? 섬에 흩어져 있는 많은 사원 중에는 당신이 찾는 보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전리품을 얻는 건 쉽지 않은 일이죠. 약탈자가 되길 원한다면 치열하게 보물을 찾아다닐 준비를 갖추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