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ing Starter Bundle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이 사실적이고 놀라운 오픈 월드에서 다른 어떤 게임과도 비교할 수 없는 분위기를 내는 사냥 게임을 즐겨보세요. 홀로 사냥하거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최대 7명의 친구(또는 완전히 낯선 사람!)와 함께 사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