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앞서 해보기인가요?
현재 콘텐츠도 충분히 훌륭하지만, 앞서 해보기를 통해 게임 내 콘텐츠의 양과 진행의 깊이를 확장하고 기존 버그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더 많은 콘텐츠. 기본 작물 가공, 더 많은 장식, 게임플레이의 완성도 향상. 그리고 무엇보다 더 많은 종류의 작은 친구들이 추가됩니다.
이미 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댓글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고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