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 Quest II Soundtrack
사내 오디오 디렉터/작곡가 Bastian Kieslinger가 그리스 소프라노 'Aphrodite Patoulidou'의 뛰어난 보컬과 함께 사운드트랙을 제작했습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그리스 전통 악기, 유서 깊은 고대 노랫말이 어우러져 뛰어난 사운드트랙을 제공합니다.
본 작품은 현재 앞서 해보기 버전이며, 앞서 해보기 도중 게임을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