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s of the Sun
여동생을 구하고 정글, 광산, 사원을 탐험하세요. 적과 싸우고, 비밀을 밝혀내며, 강력한 보스에 맞서 보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2인 로컬 협동으로 용기와 가족의 모험을 즐기세요.
정체불명의 존재가 여동생을 납치하자 쌍둥이는 정글, 저주받은 광산, 고대 신전을 가로지르는 여정에 나선다. 《Twins of the Sun》은 협력, 용기, 가족을 그린 다채로운 모험이다. 혼자 즐기거나 2인 협동으로 정글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밝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