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s of the Sun: Legacy Edition
쌍둥이와 막내 동생과 함께 빠르고 격렬하며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2인 로컬 협동 모드로 팀을 이루어 강력한 적들과 맞서고,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세요.
황야, 울창한 정글, 유령이 출몰하는 광산, 고대 사원을 가로지르는 잊을 수 없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납치된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나선 쌍둥이 영웅들과 함께하세요. 그리고 순수한 눈빛과 작은 체구 속에 멈출 수 없는 맹렬한 정신을 숨긴 막내 동생을 조종하세요. 빠르고 두려움 없이, 독특한 무기를 장착한 그녀는 스스로 설 수 있음을 증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